레이드라이브 실행하면 아무것도 안뜨는 현상

방금전 다른 분들의 글 처럼 저도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현상이 나오고 있는데
오류가 나기 시작한 부분부터 로그를 살펴보니 라이센스 연결하는 서버?랑 통신 오류가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2022-09-02 21:46:21.736 [INFO] CS : CLIENT DISCONNECTED : 1 : 1/10
2022-09-02 21:46:28.129 [INFO] CS : CLIENT CONNECTED : 2 : 1/10
2022-09-02 21:46:41.424 [ERROR] Get Standard License Exception : {“WinErrorCode”:12,“NotifyErrorCode”:37,“RaiException”:"{“Where”:0,“ErrorType”:3,“Url”:“https://api.raidrive.com/guest/subscription",“Message”:"504 Gateway Time-out”}"}
2022-09-02 21:46:41.424 [ERROR] DRIVEMAN : Client Register : Get License Error : {“WinErrorCode”:12,“NotifyErrorCode”:37,“RaiException”:"{“Where”:0,“ErrorType”:3,“Url”:“https://api.raidrive.com/guest/subscription",“Message”:"504 Gateway Time-out”}"}

1개의 좋아요

로그보니 그런거 같아요
복구가 늦어질려나;;;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시스템 문제인줄 알고 RaiDrive 다시 깔고 안되서 각종 드라이버들 다시 깔고… 쌩쑈를 했네요. ㅠㅠ

문제 해결되신분이 있으실까요?
지금으로부터 25일전에 이런 글이 많이 올라왔던데 저는 아직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 중이라 답답한 마음에 해결 되신 분이 있으실까 여쭙고자 글 남겨 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Han_Lee 님.

말씀하신 현상을 정확히 확인하기 위해서는 로그파일(C:\ProgramData\OpenBoxLab\RaiDrive\log)이 필요합니다.
모든 로그파일을 압축해서 이메일(support@raidrive.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