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라이브 실행 이후 사용 할 수 없는 현상

안녕하세요 레이드라이브를 잘 사용하고 있는 유저 중 한 사람입니다.
최근 노트북을 한대 구입 하게 되어서 레이드라이브를 사용하고자 설치 하였는데요

아래와 같이 레이드라이브 실행 후 사용을 할 수 없는 현상이 있습니다.

혹시 해당 현상이 있을 때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가이드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ohmykat 님.

레이드라이브를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miley:
말씀하신 현상은 두가지 정도로 추정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설치 직후 재부팅 없이 사용했을 때
  2. 프록시가 동작하지 않거나, 설정이 완료되지 않았을 때

위 경우가 아니라면 C:\ProgramData\OpenBoxLab\RaiDrive\log 폴더의 로그 파일들을 support@raidrive.com 으로 보내주세요. 분석해서 회신 드리겠습니다.

저도 동일한 증상이 있습니다.

사용중인 버전은 2020.02.12 버전이며 Windows 10 x64 1909 입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문제없이 사용했는데 업데이트 직후 계속 저 메시지만 뜨고 있습니다.
재설치 및 시스템 재부팅도 차도가 없었고 프록시는 사용하지 않는 환경이라 이전에도 설정한적이 없었습니다.
그밖에 눈여겨볼만한 증상은 proxy 버튼 선택시 설정창이 열리는데 아무런 설정값이 적용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Proxy 의 옵션을 NONE(기본값) 에서 HTTP 로 변경하면 프로그램이 강제로 꺼지는 현상이 있네요.

임시로 이전버전인 20.2.2 로 내리니 해결되긴 했습니다.
로그파일 첨부합니다.
log.zip (9.1 KB)

항상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zerogyun, @ohmykat 님.

버전 2020.2.12 부터 디바이스 드라이버 설정이 바뀌어 아래와 같이 설치여부를 묻는 창이 출력됩니다. 반드시 "설치"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image

참고: 이번 업데이트(Version 2020.2.12)에 대해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