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지원계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보는 계정에서 로그인했다는 메시지와 함께 제 계정이 풀렸습니다.
해당 계정은 제계정이 아니고, 처음보는 계정이었습니다.
두번째 발생한 경우입니다.
혹시, 비슷한 사례 있으신 분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시 발생하면 캡쳐를 해보겠습니다.
계정이 꼬이는 일이 발생하는가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코로나19 지원계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보는 계정에서 로그인했다는 메시지와 함께 제 계정이 풀렸습니다.
해당 계정은 제계정이 아니고, 처음보는 계정이었습니다.
두번째 발생한 경우입니다.
혹시, 비슷한 사례 있으신 분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시 발생하면 캡쳐를 해보겠습니다.
계정이 꼬이는 일이 발생하는가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Steve_E.K_Kim.
최근 코로나19 공유구독(Share with others)의 최대 동시접속 세션(session)수를 초과하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현재는 최대 세션수를 대폭 늘려 놓은 상태입니다.
최대 세션수를 초과하는 요청이 발생할 경우, 가장 오래된 접속자를 Standard로 강제변경시키면서 요청자의 이메일이 출력되게 됩니다.
아, 바로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도 미친듯이 10초에 한번씩 로그아웃됩니다 이거 알림이 너무 신경쓰여 로그인해놓을수가 없는데 covid 공유를 취소하는 방법이라도 알려주십니요
저도 계속 로그인이 풀려서요 뭔가 문제가 있는거 같아서 이런 문제가 있었군요
저도 신경이 너무 쓰여 로그인을 할수가 없는데 취소 방법도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monster606, @111386 님.
저희가 인지하지 못했던 문제가 있는지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기존의 구독이 없으면 RaiDrive에서 로그아웃하시면 되고, 구독이 있으면 Shared with me에서 다른 구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covid19 1인용 쓰는데 이렇게 나오네요.
제가 관리하는 외부링크들 저 오버워치라는 사람이 볼수있는건 아니겠죠?
제발
다른 계정에서 @111134 님 자료에 접근할 수는 없는 상황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4월8일에 패치를 적용했는데, 아직 해결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속히 문제를 파악해보겠습니다.
@111134, @monster606, @111386, @Steve_E.K_Kim 님.
자신의 구독내용을 변경할 때, 해당 구독을 공유하고 있는 사용자에게도 변경된 구독내용이 반영되도록 조치(통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자신의 구독과 공유구독 2가지 모두를 사용하는 경우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자신의 구독내용을 변경하면, 공유구독 사용자들 중 일부를 Standard로 강제변경시키는 현상이었습니다.
이에 대한 패치는 2020-04-13 17:29:40 UTC
에 반영되었습니다.
이상현상이 보이시면, 언제든 말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