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일락 구입건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이번에 프로페셔널을 돈을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한글파일 작업 시 중복으로 작업을 하지 못하도록(읽기전용 뜨게끔 작업을 해야함.) 구입을 하여서 파일락에 체크를 한 후에도 지속적으로 중복되어 파일이 열리고 있습니다.

혹시 한글 2020버젼이어서 안되는 것인지 정확한 원인을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jjhmost 님.

현상이 발생할때의 로그파일(C:\ProgramData\OpenBoxLab\RaiDrive\log)과 사용하고 계신 스토리지명을 이메일(support@raidrive.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레이드라이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