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락 애드온 구입해서 사용중인데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스를 사용하고 있고 이번에 레이드라이브 프로를 파일락 기능 추가하여 구매 하였습니다

설정에서 파일락 기능 체크하였고 같이 구매한 직원도 동일하게 설정하였습니다

그러면 한사람이 먼저 파일을 열고 작업을 하면 나중에 파일을 연사람은

읽기전용으로 파일이 열려야 하는데 그렇지가 않습니다 .

파일락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설정에서 파일락에 체크는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neozen1 님.

현상이 발생할때의 로그파일(C:\ProgramData\OpenBoxLab\RaiDrive\log)과 사용하고 계신 스토리지명을 이메일(support@raidrive.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레이드라이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