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DRIVE 개인과 비즈니스 함께 마운트하여 사용 중입니다
파일 쓰기기 안되서 년간 플랜 구독하였는데도 마찬가지네요
앱에서 로그인하면…정상 로그인이 안되고 스탠다드에디션으로 전환됩니다.
안녕하세요, @JAY 님.
말씀하신 현상을 확인하기 위해 로그파일(C:\ProgramData\OpenBoxLab\RaiDrive\log)이 필요합니다.
로그파일을 이메일(support@raidrive.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로그파일 이메일([support@raidrive.com)로 전달 드렸습니다
안녕하세요, @JAY 님.
Subscription 메뉴에서 Shared with me 탭으로 이동하여 활성화 된 Professional Edition이 기본 구독으로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확인해보시고 정상적으로 설정되어 있지만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라면 다시 말씀해주세요.
정상적으로 로그인은 했으나
OneDrive 개인용으 읽기/쓰기 가능하나
비즈니스용은 읽기만 되고 쓰기가 안되네요
해결책 부탁 드립니다.
프로그램 종료 후 다시 로그인 하니 정상 작동하네요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