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라이브를 webDAV로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용 중 어느 순간 레이드라이브가 중단되고,
‘버튼을 눌러주세요, raidrive가 살아납니다’ 화면이 노출됩니다.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raidraive 다시 시작’ 알럿이 노출되고 확인을 누르고 나서는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업데이트 버전은 최신 버전입니다. 사용 중 갑자기 중단이 되어 매우 불편합니다.
해당 현상은 6/3 최초 발생해서 현재 2일 연속 발생 중에 있습니다. 해결 가이드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p_js 님.
말씀하신 현상을 확인하기 위해 두가지 정보가 필요합니다.
- 로그파일 (C:\ProgramData\OpenBoxLab\RaiDrive\log)
- 덤프파일 (C:\ProgramData\OpenBoxLab\RaiDrive)
두가지 정보를 이메일(support@raidrive.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금 메일 보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p_js 님.
보내주신 로그에서는 현재 문제가 되는 현상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이벤트 뷰어를 좀 살펴보아야 할 듯 합니다.(RaiDrive 관련 정보)
이벤트 뷰어에서 찾을 수 없거나, 잘 모르신다면 TeamViewer를 통해서 원격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TeamViewer가 가능한 시간과 접속 정보를 이메일(support@raidrive.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뷰어 확인하는 방법
- 시작 메뉴의 검색에 ‘이벤트 뷰어’ 검색
- 왼쪽 탭에서 Windows 로그 - 응용프로그램으로 진입하여 오류로 표시되어있는 항목을 클릭하여 RaiDrive 관련 오류인지 확인
- RaiDrive와 관련이 있는 오류라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복사 - 세부 정보를 텍스트로 복사하여 메모장이나 워드로 정리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메일로 이벤트 오류를 발송하였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p_js 님.
보내주신 이벤트 뷰어 내역을 확인해보니 Symantec Endpoint Protection 시멘텍 백신 소프트웨어에서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시멘텍을 중지한 다음에 해 보시고, 중지하거나 제거해서 잘 되면, 다른 백신을 사용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시멘텍을 중지 또는 제거해도 같은 문제가 있으면 다시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