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이 없어 연결하지 못했거나, 호스트로부터 응답이 없다는 문제입니다

image

안녕하세요 기존에 시놀로지 나스를 지인통해서 공유받아쓰다가 이번에 따로 구매해서 쓰는데요

설치한 사무실에서는 레이드라이브로 연결이 잘되는데 집에서 들어가려고하니깐 위 사진과 같은 오류가뜨는데 어떤 문제일까요?

공유기가 ip타임이 아니라 그냥 kt공유기에서 포트포워딩도 하고 다했는데 공유기 문제일까요?

안녕하세요, @leesangsoo9412 님.

http와 https가 포트가 다르기 때문에 주소 앞에 체크한 상태에서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NAS 종류를 알려주시고
포트포워딩 설정 화면을 캡쳐하거나 사진을 찍어서 이메일(support@raidrive.com)로 보내주세요.
말씀드린 정보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