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컴퓨터에서 레이드라이브 사용시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레이드라이브 1.8.0 사용중입니다.

외부에 있는 ipTIME NAS에 WebDAV를 이용 접속하는데,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계정(비밀번호)를 확인해 보세요."라고 나옵니다.

다른 곳에서는 정상 작동하나 레이드라이브를 회사 컴퓨터에 설치했을 때 나오는 증상인데 혹 인터넷 환경에 따라 이럴수도 있는지요?

아이디나 패스워드 입력시 오류가 있나 반복적으로 확인했습니다.

안녕하세요, @Jonghyup_Lee 님.

혹시 회사에서 프록시(proxy)를 사용해야 외부 네트워크에 접근할 수 있는지요?
그렇다면 프록시를 설정해주셔야합니다. (https://docs.raidrive.com/ko/options/proxy.html#프록시-설정)

프록시 사용하는 환경 아닙니다. 그냥 평범한 공유기 밑에 연결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안되니 답답하네요. 무슨 방법이 있는지요?

로그 (C:\ProgramData\OpenBoxLab\RaiDrive\log)를 첨부 또는 이메일(support@raidrive.com)로 공유해주시면, 가능한 빨리 분석해서 회신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