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오류 접속이 안됩니다(호스트 응답)

연결된 구성원로부터 응답이 없어 연결하지 못했거나, 호스트로부터 응답이 없어 연결이 끊어졌다 라는 안내문구와 함께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비슷한 문의글은 있는데 답변 내용은 확인이 안되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캡쳐파일 첨부가 안되네요ㅠ

안녕하세요, @hhong0604 님.

두가지 해결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NAS를 재부팅해 주시고, 관리자 페이지로 가서 IP 차단이 되어 있는 지 확인해 주시고 IP 차단이 되어 있으면 해제
  2. Proxy나 공유기의 포트포워딩 설정을 확인

두가지 설정이 모두 정상적으로 되어있지만 현상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로그 파일(C:\ProgramData\OpenBoxLab\RaiDrive\log)을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로그파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