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드라이브에 접속하려고 하면 401 오류가 계속해서 뜹니다. 지금 레이드라이브가 실행되지 않으면 업무가 거의 불가능해서ㅠㅠ 해결방법 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sukwon7289 님.
401 오류는 일반적으로 잘못된 서버에 연결되거나, 잘못된 계정, Proxy 서버 오류 (Nginx 등) 등으로 발생합니다.
또한 해당 계정의 권한이 없어도 발생합니다.
- 시놀로지 관리자 페이지에서 계정 권한을 살펴보셔야 합니다.
- IP가 차단되어 있지 않은 지 시놀로지 관리자 페이지에서 살펴보셔야 합니다.
- 로컬 네트워크에서 로컬 IP를 이용하여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서버를 직접 관리하지 않는다면 전산 관리자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궁금한 사항이 생기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