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된 구성원으로부터 응답이 없어 연결하지 못했거나, 호스트로부터 응답이 없어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자택으로 사용중인데요. 이전까지는 연결이 끊겼다 나오면 회사에서도 다 끊기거나 그랬는데 이번에는 회사에서는 다 잘 된다는데 저만 자택에서 연결이 안된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른답글 보니 로그파일 보내달라고 하시는데 경로에 로그파일도 없더라고요

Synology 사용중입니다.
이쪽 관련해서 아는게 없어서 상세한 설명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ㅠ

안녕하세요, @dlsckd7756 님.

외부에서 Synology에 연결하시려면 Synology 장비가 있는 네트워크 상에 공유기에서 포트포워딩 설정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회사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해보셔야 합니다.
포트포워딩 설정 방법에 대한 링크를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이 주제는 마지막 댓글로부터 30일 뒤 자동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새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