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드라이브 비즈니스 남은 공간 오류

제목 없음

1테라중 933gb 사용중이라 남은공간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남은공간이 없다고 나옵니다. 파일을 복사시 저장공간이없다고 복사가 안됩니다.
레이드라이브 로그인해서 에듀버전으로 사용하거나 프로버전으로 사용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안녕하세요, @sunil_yoo 님.

OneDrive 실제 구독 용량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브라우저로 로그인하면 왼쪽 하단에 용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OneDrive 상품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image

교육용의 경우 1TB에서 100GB 제공으로 정책이 변경되었을 수 도 있습니다.
이 때는 파일 유지 기간 등을 서비스 제공사에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이 주제는 마지막 댓글로부터 30일 뒤 자동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새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