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테라중 933gb 사용중이라 남은공간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남은공간이 없다고 나옵니다. 파일을 복사시 저장공간이없다고 복사가 안됩니다.
레이드라이브 로그인해서 에듀버전으로 사용하거나 프로버전으로 사용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안녕하세요, @sunil_yoo 님.
OneDrive 실제 구독 용량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브라우저로 로그인하면 왼쪽 하단에 용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OneDrive 상품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교육용의 경우 1TB에서 100GB 제공으로 정책이 변경되었을 수 도 있습니다.
이 때는 파일 유지 기간 등을 서비스 제공사에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이 주제는 마지막 댓글로부터 30일 뒤 자동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새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