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 연결문제(버킷 새로고침 무응답)

image

액세스키와 비밀액세스키를 정확하게 입력하고 버킷을 새로고침해도 아무것도 뜨질 않습니다.

제대로 접속되는지 확인하고 결제하려고하는데 어떻게해야 읽기전용으로 볼 수 있을까요?

1개의 좋아요

안녕하세요, @CHANYOUNG_SONG 님.

아래 폴더의 로그를 support@raidrive.com 으로 보내주시면, 분석해서 회신 드리겠습니다.

  • C:\ProgramData\OpenBoxLab\RaiDrive\log

log라는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어디에서 또볼수있을까요?

NAVER WORKSNaver Cloud Platform 스토리지와 관련이 없습니다.
메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NAVER WORKS 자체 드라이브에 연결할 수 있도록 연구해보겠습니다.

이 주제는 마지막 댓글로부터 30일 뒤 자동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새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