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MYBOX
의 회신을 받아 공유합니다.
다음 버전에서 패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탐색기 다음 업데이트 시 개선할 예정입니다.
아래와 같이 임시 대응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1. 문제가 발생하는 장치에서 '%WINDIR%\System32’으로 이동
2. ‘icu.dll’ 파일 삭제 (외부 경로로 백업 권장)
3. 수정 버전 배포 전까지 MYBOX 실행 시 설치 경로(%PROGRAMFILES%\NAVER Cloud\MYBOX)의 ‘MYBOXExplorer_x64_MT.exe’ 직접 실행하여 사용
아울러 다음 업데이트는 약 2주 후로 계획하고 있으나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