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서버에 연결이 잘 됐었는데 갑자기 한 서버만 연결된 구성원으로부터 응답이 없어 연결하지 못했거나, 호스트로부터 응답이 없어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라고 뜹니다.
안녕하세요 @bellaim 님.
우선, 아래 사항들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NAS의 DDNS 설정이 올바른지 다시 확인합니다.
- NAS가 있는 네트워크의 공유기에서 포트포워딩 설정이 NAS IP와 일치하는 지 확인합니다.
- NAS 및 NAS 공유기에서 PC의 IP 또는 PC의 공유기의 IP가 차단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합니다.
- NAS 및 NAS의 공유기를 재부팅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아래 로그 폴더를 압축해서 support@raidrive.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C:\ProgramData\OpenBoxLab\RaiDrive\log
RaiDrive Mount 버전을 사용하신다면 아래 폴더를 압축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C:\ProgramData\OpenBoxLab\RaiDrive Mount\log
해당 폴더를 찾을 수 없다면, 위 경로를 복사해서 탐색기 주소창에 붙여넣기 하시고 엔터를 누르면 보일 것입니다.
로그를 확인하고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레이드라이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