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선스 초과 사용 관련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라이선스를 3개 보유 중이며, 해당 라이선스를 아래와 같이 세 대의 컴퓨터에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 노트북A (사용자: **)
  • 노트북B (사용자: **)
  • 데스크탑 (사용자: **)

그런데 아래와 같은 메일을 수신하였습니다.

Thank you very much for subscribing to RaiDrive.
You own a total of 3 licenses, but all of them have been used up.
We recommend that you consider purchasing additional licenses.

해당 내용은 라이선스를 초과 사용하고 있다는 경고로 보이는데, 실제로는 라이선스를 초과하지 않고 정확히 3대의 장비에서만 사용 중입니다.

혹시 현재의 사용 방식이 라이선스 정책에 위반되는 것인지, 아니면 단순한 시스템 오류로 인한 안내 메일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hakzzong 님.

@hakzzong 님의 이메일로 신청된 구독을 기준으로 로그를 살보았습니다.

노트북A에서 2025.3.0 버전과 2023.9.190이 동시에 라이선스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로인해 노트북A에 2개의 라이선스가 할당되어 발생한 현상입니다.

하나의 버전만 사용하시면, 라이선스 초과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는 마지막 댓글로부터 30일 뒤 자동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새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