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원드라이브를 이용하면서 구성원 개인에게 부여되는 저장소의 쓰기 권한 문의입니다.
현재 프로페셔널 플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신입 구성원이 가입하여 개인에게 부여된 저장소에 쓰기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전에는 공유를 통해 쓰기 권한을 주지 않아도 개인에게 부여된 저장소에 파일 업로드가 가능했는데, 언제부터인가 되지 않아 문의 올립니다. 혹시 정책이 변경되어 그런 것인지 설정이 잘못된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원드라이브를 이용하면서 구성원 개인에게 부여되는 저장소의 쓰기 권한 문의입니다.
현재 프로페셔널 플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신입 구성원이 가입하여 개인에게 부여된 저장소에 쓰기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전에는 공유를 통해 쓰기 권한을 주지 않아도 개인에게 부여된 저장소에 파일 업로드가 가능했는데, 언제부터인가 되지 않아 문의 올립니다. 혹시 정책이 변경되어 그런 것인지 설정이 잘못된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taehyeong_kim 님
OneDrive의 웹 페이지에서 쓰기가 되는 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OneDrive의 웹 페이지에서도 쓰기가 되지 않는다면 MS의 정책이나, 다른 권한 설정 문제일 수 있습니다.
OneDrive 웹 페이지에서는 쓰기가 되는데, RaiDrive에서 쓰기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 로그 폴더를 압축하여 support@raidrive.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Mount 버전을 사용할 경우
이전 (2023등) 버전을 사용할 경우
탐색기에서 C:\ProgramData 폴더를 찾을 수 없다면, 위 경로를 복사하여 탐색기 주소창에 붙여넣기 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그 폴더 압축 시 오류가 발생하거나, service.log 파일이 포함되지 않는다면
로그 폴더를 복사한 다음에 복사된 로그 폴더를 압축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레이드라이드 드림
이 주제는 30일 뒤 자동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새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